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0

상품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Q. 사이트에서 주문내역을 왜 못보나요?

    A

    A. 고객님 개인정보 및 추후 발생할 수 있는 여러가지 문제를 예방하기 위함입니다.

    주문주신 후 입금확인되시면 따로 1:1 연락 가십니다.

    또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모든 안내 및 주문 확인 가능합니다.


  2. Q

    Q. '지플' 플러스친구, 어플다운주소 

    A

    A. '지플'플러스친구 주소

    http://pf.kakao.com/_kqVqK/chat 


    A. '지플'어플 다운주소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net.webadsky.zple  


    A. '지플'어플 다운주소 (아이폰)

    https://apps.apple.com/us/app/id1534826964 

  3. Q

    Q. "지플" 상담 시간? 문의 가능한가요? 

    A

    A. G플 토/일 휴무

    상담 가능 시간 : AM 10:00 ~ PM 07:00

    점심시간 : PM 01:00 ~ PM 02:00

    카톡문의는 24시간 365일 가능 

    상담시간 이외에는 답변이 늦을 수 있습니다.

    플러스친구주소 : http://pf.kakao.com/_kqVqK/chat

  4. Q

    Q. 해당 제품 미러급인가요? 더 좋은 퀄리티가 있나요? 

    A

    A. 저희 "지플"은 의류는 급으로 나뉘지 않으며

    신발, 지갑 및 모든 잡화류는 모두 시중 "최고"퀄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미러급이 나오는 제품은 극히 극소수입니다 ex) 가방류,시계류

  5. QQ. 이 제품 구성품은 어떻게 되나요?

    A

    A. 모든 의류는 브랜드 비닐에 포장

    가방 / 신발은 브랜드 박스 + 더스트 + 해외구매 영수증 + 본품 구성

    ( 가방의 클러치류는 브랜드마다 쇼핑백이나 해외구매 영수증이 안가는 경우 있으니

    구매 전 문의 부탁드립니다 )

    지갑은 브랜드 박스 + 더스트 + 본품 구성

    ( 쇼핑백 원하실 경우에는 배송 메시지에 적어주시면 됩니다 )

    ACC는 문의 부탁드립니다


  6. Q

    Q. 제품 실측 사이즈 알려주세요 

    A

    A. 저희 "지플"은 실측 사이즈가 제공되는 제품일 경우

    상세페이지나 상품요약정보에 기재해 놓습니다

    그 외에는 제공되지 않고 있습니다.

    해외의류 같은경우에는 사이즈미스를 줄이기위해 고객님께서 주문주시면 어떤핏감을 원하시는지 체형은 어떤체형이신지

    상담후에 공장에 발주를 넣어 사이즈 추천을 받습니다.

    그 후에 고객님이 주문주신 사이즈랑 다를경우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7. Q

    Q. 이 제품 무슨 사이즈 입어야 할까요? 

    A

    A. 의류의 경우는 구매하시려는 제품과 함께 키, 몸무게, 원하시는 핏 등 말씀해 주시면 상담 도와드립니다

    ( 사이트 내 문의하기보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지플"로 문의하시는 게 가장 빠릅니다 )

  8. Q

    Q. 배송 얼마나 걸려요? 

    A

    A. 의류는 국/해외로 나뉘고 신발 및 잡화류는 모두 해외배송으로 진행됩니다

    ( 문의는 저희 사이트에 나와있는 제품명으로 문의를 해주시는 게 가장 정확합니다 )

    국내 : 약 7일 소요

    해외 : 약 8~20일 소요

    배송은 상황에 따라서 더 빨리 도착하실수도 지연되실수도 있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9. Q

    Q. 해외배송조회는 어디서 하나요? 

    A

    A. >> 우체국 EMS 국제택배 검색 하시거나

    네이버 EMS 택배조회 검색하시면 일반 택배처럼 동일하게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10. Q

    Q. 제품 사이즈 교환하고 싶어요 

    A

    A.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지플"에 해당 제품, 고객님 성함, 교환 사유 등 말씀해 주시면

    신속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그 외에 반품이나 환불의 경우 또한 문의해 주시면 됩니다



  11. Q

    Q. 이 제품 있나요? 

    A

    A. 저희 사이트에 없는 제품은 자세한 사진 2~3장 첨부하여 플러스친구 "지플"로 보내주시면 알아봐드립니다 

  12. Q

    Q. 입금했는데 환불 혹은 사이즈 및 주소 변경 요청? 

    A

    A. 저희는 국내배송/해외배송 제품 모두 다음 날 바로 발주가 들어가기 때문에

    당일 취소만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발주가 들어갔다 함은 대금이 공급사에 넘어간 경우라 다음 날 환불은 어렵습니다 )

    또한 주소지 변경 요청 / 제품 사이즈 및 색상 변경 요청 등 이런 사항도

    주문 주신 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문의하셔야 변경 가능합니다


  13. Q

    Q. 지플 구매전 필독사항 

    A

    A. 공통사항 : 

    1) 정품과 100% 하나하나 비교해보시고 미세한 부분이 다르다는 이유로는 반품 불가합니다

    (정품도 땀수가 동일하지 않습니다)


    2) 배송지연으로 인한 반품/환불 어렵습니다 여유를 갖고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본 쇼핑몰은 특별한 상품에 해당하기에 배송부분은 변동이 잦습니다.


    3) 주문취소는 당일취소만 가능하십니다 그 외 발주들어감으로 배송전이여도 취소/환불 불가합니다.

    사이즈 교환시 국내배송은 6,000원 / ems해외배송은 33.000 교환비용 발생합니다.


    4)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단순변심으로 환불원하실 경우에는 5:5로 반반 부담으로 진행하셔야 하여 국내배송으로 보내주실경우 택배비 본인부담입니다.


    5) 제품 수령 후 3일안으로 불량,하자 부분을 연락주시거나 게시판에 문의글 남겨주시면 새로운 제품으로 교환드립니다.

    약간의 문제로 인해 직접 as가 가능하실 경우는 수선처리비용은 따로 부담해드립니다.


    6) 해외배송 가능합니다 다만 주문주시기전에 플러스친구 지플로 문의주세요 


    고객님들의 최상 만족도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랑 감사드립니다 ^^ 

  14. Q

    Q. 검수사진 및 송장번호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A

    A. 모든 주문건 검수사진 및 송장번호는 출력 되시면 고객님 카톡으로 안내드립니다. 
    배송문의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모든 안내 및 주문 확인 가능합니다.

    검수사진은 의류품목은 제외입니다.




  15. Q

    Q. 적립금은 어떻게 들어오나요? 

    A

    A. 고객님 연락처로 송장번호 안내시에 회원이실경우에는 구매 금액에 3% 적립금 지급되십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 이용약관
Copyright © 2001-2013 지플.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